어머니의 웃음을 되찾아주는 훼라민 큐

2010. 10. 22. 16:10Event

728x90















 

 "소문만복래"라는 말이 있습니다. "웃는(화목한) 집안에 많은 복이 깃든다"는 뜻이죠.
또한 웃음은 전염된다는 말이 있는데 짜증도 전염되는 것 같습니다. 어머니의 심기가 불편하시면 온 가족이 힘들죠.
그런데 특별한 이유없이 오랜기간 우울해 하시거나 짜증도 많이 내시고 피곤하시는 모습을 보이시면 갱년기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을 듯 합니다. 

여성 갱년기란?



 여성 호르몬이 감소하면서 여성 균형이 깨지고 곧바로 여성 갱년기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대부분 큰 병이 아니라서 참고 넘어가는 분들이 많죠.



갱년기 증상은?


갱년기 증상의 치료법은?

  우리나라의 갱년기 여성 중 95%는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짧게는 수개월내에 증상이 없어지기도 하고 보통 5~10년정도 지속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성 갱년기 기간이 길어질수록 만성적인 골다공증, 뇌졸중, 관상동맥질환 등과 질병이 나타날 수 있어 초기 관리가 중요하다고 하는군요.
  치료법은 호르몬 요법, 비호르몬 식물 제재 요법, 기타 요법 이렇게 세가지 요법이 있다고 합니다. 우선 호르몬 요법과 기타 요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 호르몬 요법에 관한 세계폐경학회의 새 지침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성호르몬 요법을 폐경 초기에 가능한 빨리 시작하고,
5년 안에 끝내며, 호르몬의 용량을 기존의 절반 정도로 적게 쓰라'



  위의 표의 아래 쪽 마이너스 부분이 갱년기 치료에 효과가 있는 부분이고 윗 쪽은 부작용입니다. 따라서 호르몬 요법에서 주의할 점은 "나이"이고, 알려졌었던 유방암에 대한 위험은 무시할만한 수준이라고 하는군요. 국내 의료진은 유방암 위험을 줄이려면 살을 빼라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표를 봐서는 50~60대에서 심장병, 유방암, 사망률에서만 효과가 있네요

  두번째 기타요법은 여성 갱년기 증후군에서 나타나는 증상이 우울증, 고혈압 등과 비슷하여 항우울제, 고혈압 약 등으로 치료하기도 합니다.

  세번째 비호르몬 요법은 식물성 호르몬으로 기존 호르몬 요법에서 순응도가 떨어지거나 호르몬제 복용을 우려하는 환자, 호르몬 치료가 어려운 고위험군 환자에게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부터 살펴볼 훼라민 큐는 여기에 해당됩니다.







훼라민 큐는 갱년기 증상 치료제입니다.


  비호르몬성 갱년기 증상 치료제로 기존 호르몬제와 동등한 치료효과를 나타내면서도 부작용이 경미하여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2가지 식물성분이 주성분입니다.





승마(블랙 코호시) 추출액입니다

부인과 질환, 관절통, 신경통 및 근육통 등 증상에 사용되고
50년 이상 갱년기 증상 치료에 쓰이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세계보건기구 (WHO)에 허용된 식물 성분입니다.








히페리시 건조엑스 입니다

이 식물은 고대 그리스부터 우울한 증상에 사용되었군요.
경증의 우울증, 수면장애, 불안 등에 치료 효과가 있으며 미국에서 우수한 항우울제 효과로 해피 허브로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훼라민 큐의 복용 효과입니다.


대부분의 증상에 80% 이상의 효과가 있군요.


훼라민 큐를 체험하신 분들입니다.





다른 분들의 체험 사례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보세요



복용 방법을 잘 읽어 주세요.



  대부분의 약이 그렇지만 복용방법이 잘못되면 치료효과가 떨어지죠. 어머니들 집안일 하시다 보면 종종 거르는 일 많으실 겁니다. 곁에서 챙겨주지 못한다면 전화로 말벗도 되어 드리고 약도 챙기드시라고 말 한마디 권하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끝으로 갱년기 여성의 식사 10계명입니다.



  마무리하면서

  요즘 웃음이 장수비결이라고 해서 "웃음 치료"라는 말도 있습니다. 그러나 가족 건강, 집안일, 자녀 교육, 장바구니 물가 등 웃을 일 보다 화내고 짜증낼 일이 더 많으실 겁니다. 혼자서 하기 어렵죠. 어머니의 건강을 생각해서 선물하는 마음과 훼라민 큐의 치료 효과가 함께 한다면 결혼 전 사진 속의 미소짓는 어머니로 되돌아 갈 수 있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