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SD 카드 리더기

2021. 7. 6. 20:40Move/Car

728x90

블랙박스 펌웨어 업데이트 하려고보니
SD카드 리더기를 찾을수가 없네요
혹시나 다이소에 있을까 가봤더니 있네요. 웬만한 거 다 있군요 ㅋ

Micro SD, SD 카드 모두 사용가능하네요. 동시에는 안되구요
사진에 왼쪽은 USB, 오른쪽 C타입 단자 네요
매장에는 C타입 단자 대신에 5핀 단자로된 제품도 있었구요

사용해보니 단점이라면 USB2.0 의 속도 느림과
SD카드 삽입 후에 카드를 움직이면 빠질 수 있겠네요

노트북에서 블랙박스 펌웨어를 다시 SD카드로 옮기고
업데이트하니 잘 동작합니다
차량에 하나씩 놔두면 비상시에 유용할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