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웨더스트립 설치

2021. 7. 23. 09:15Move/Car

728x90

운전석, 조수석 도어 끝단 뒤에는 웨더스트립이 없네요
위에서 창문 끝단까지만 되어 있고 도어철판쪽에는 없어서 뭔가 싸구려같은 느낌 때문에 신경쓰였네요.  R사에 범용으로 사용가능한 웨더스트립이 있어서 설치했습니다

설치는 모양 맞춰서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차종에 따라서 길이가 짧을 수도 있겠네요. 69센치이니 SUV는 짧네요. 도어 풍절음 효과는 고속주행시에 테스트해봐야 겠고 복합요인이 많아 큰 기대는 못하겠네요 주요 목적이 철판 절곡 때문에 구입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도어 닫을 때 한 번 더 잡아줘서 그런지 세게 닫아도 좀 더 안정감 있는 소리가 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