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차량용 무선 청소기 - Xiaomi COCLEAN Cleanfly FV2

2021. 8. 3. 21:29Move/Car

728x90

차량용 청소기로 구입한 샤오미 코클린 클린플라이 FV2 입니다
차량이 지저분해서 마땅한게 없어서 머리가 아프게 골랐네요
작년에 알리에서 구입해놓고
어쩌다보니 셀프세차장에서 청소기 쓰니 쓸 일이 적었네요.

< 트렁크 매트 청소 >

마트 갔다가 짐 싣고 내리고 하다보면
트렁크 매트에 어느새 쌓여있는 먼지들...

콕 박혀있는 건
앞부분이 솔로 된 유틸를 사용해서 긁어내도 빠지질 않네요
용량이 더 큰 청소기를 사용하면
좀 더 많은 부분을 손 안대도 가능하겠지만
여전히 한 번 더 손을 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트렁크매트를 깔아야 되나 펌프질

결론은
청소기를 쓸 일이 적었다는 건 귀찮았을 뿐이고... ㅡ.ㅡ
청소기 후기는
콕 박혀있어서 탈탈 털어줘야 하는 거 빼고
웬만한 모래, 먼지, 이물질 정도는 충분히 흡입한 가능한 용량이며
부피도 그리 크지 않아
트렁크 매트 하단에 수납하기 적당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