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이온슈즈] 이온이 몸을 깨운다

2010. 9. 20. 04:54Event

728x90















몸을 깨우는 휠라 이온슈즈

요즘은 다이어트 시대라고 할 정도로 남녀노소 할 것없이 열심입니다.
건강, 미용, 경쟁력 등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죠.
저는 뱃살 때문에 저녁에 걷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바지가 자꾸 줄어드네요 ㅡ.ㅜ;;
이 운동은 30분이상 지속해야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일상생활 속에서 이 30분도 못채우고 건너 뛸 경우가 많네요
전날 쉬었다고 조깅, 수영 같은 조금 활동성있는 운동을 하면
오히려 피로가 다음날까지 이어지더군요. 
아무래도 예전보다 운동량이 줄어든 원인인 듯 한데
운동시간을 늘리긴 어렵고 운동강도를 조금씩 높이는 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휠라에서 저와 같은 운동 사이클에 맞는 운동화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신고있는 것만으로 운동전 윔업한 듯이 몸을 깨워준다고 합니다.
운동전 가볍게 몸을 풀어주는 것만도 열량소비가 되죠
이온슈즈 역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겠군요
하루에 자신이 섭취한 열량이상 소비해야 다이어트가 되니
운동과 병행하면 확실한 효과가 있겠군요.


휠라 이온슈즈의 이런 각성효과는 인체에 유익한 미세전류로 인해 얻어집니다.
이 미세전류는 의학계에서 오래전부터 활용되고 있으며
대한물리치료사협회에서도 다음과 같은 효과를 인증하고 있습니다.

첫째, 우리 몸의 주요 에너지원인 ATP 생성을 증가시킵니다.
둘째,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개 합니다.
세째, 복부비만 및 체중 감소 보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네째, 근 피로도를 감소시킵니다.

즉 신고있는 것만으로 몸을 깨워주는데
신기하게도 운동시의 근육피로도 감소시켜준다는 것이군요.


휠라의 첨단기술로 만드는 미세전류


신발 안에서 발전기가 있네요. 신기하네요
일단 휠라가 만들었으니 허접한 싸구려 기술은 아니겠죠
이젠 과학을 신는다는 광고는 있었지만 정말 실감나는 과학을 신는 듯 하겠군요.


휠라 이온슈즈의 디자인


제시카양이 신으니 더욱 빛이 나는군요.^^

0123456789

 
운동화를 기능만으로 신을 수 없으니 디자인을 살펴보았습니다. 
 아래 링크로 가시면 더 많은 모델이 있네요





휠라에서는 아래 증상이 있으신 분들에게
이온 슈즈의 체험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혈액 순환 장애로 고생하시는 분   비행기 등 장거리 여행하시는 분
  순발이 차고 쉽게 저리신 분   운동 피로감을 쉽게 느끼시는 분
  복부 비만으로 쉽게 저리신 분   무좀으로 고생하시는 분
  발이 쉽게 붓는 분   발냄새가 심하신 분

저는 손발 차고 쉽게 저림, 복부비만, 운동 피로감 3가지 항목에 해당되네요.

 
그 외에도 두 가지 이벤트가 더 있으니 기한 내에 응모해보세요.
전 이미 신청완료했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가시면 체험후기 및 동영상도 보실 수 있고
이온슈즈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