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컵이 도착했습니다.

2010. 10. 15. 13:16View

728x90
















얼마전 레뷰의 테마토크 "오토캠핑장" 에 덧글을 달았더니 
레뷰컵을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사진 화질이 실물을 받쳐주질 못하네요
새로운 카메라가 절실해집니다. 


꿀꿀한 하루에 분홍색 상자를 받으니 기분이 화사해지더군요.^^


상자를 개봉하니 스티커랑 소포장이 하나 더 있네요.


이 안에 레뷰컵이 있겠죠^^


뽁뽁이로 잘 쌓여져 있습니다.
심심풀이로 이것도 터트려야 겠네요.


드디어 레뷰컵 등장!!! 빨간 색이 이쁩니다.^^
손에 닿으면 쇠든 돌이든 망가뜨리는 요 손으로부터 잘 지켜야 할텐데 걱정입니다.ㅋㅋ
국화자 티백도 같이 들어있네요. 넘 오랜만이라 어떤 향과 맛 이었는지 기억도 안납니다.


요 예쁜 컵에다
커피를 먼저? 티를 먼저?
개시할지 즐거운 고민 중입니다.



반응형